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ITEMAP

[2021년 사회주택 아카데미] 사회주택 커뮤니티 매니저 역량강화교육 : 활력향연

  • 작성일2022-02-10
  • 조회수1042

저작권보호정책
 
 
2021년 서울특별시 사회주택 커뮤니티 매니저 역량강화교육 : 활력향연 교육과 관련한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서, 이에 대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단 복제 ·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제136조에 의한 저작재산권 침해 죄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로 수익을 얻거나 이에 상응하는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와 사전에 별도의 협의를 하거나 허락을 얻어야 하며, 협의 또는 허락에 의한 경우에도 출처가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임을 반드시 명시하여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의 자료를 적법한 절차에 따라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 게재하는 경우에도 단순한 오류 정정 이외에 내용의 무단변경을 금지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로 링크하는 경우에는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의 첫 화면이외의 세부화면(서브도메인)으로 링크시키거나 페이지를 프레임안에 넣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링크 사실을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종합지원센터에 반드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저작권 안내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서,
이에 대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원칙적으로 금합니다.